의힘 대선 경선에 출마한 유정복 인
페이지 정보

본문
유정복 캠프 제공 국민의힘 대선 경선에 출마한 유정복 인천시장이 한덕수 국무총리의 대선 출마와 윤석열 전 대통령의정치개입에 대해 “부적절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본인들의 이전 공약과 싸워야 하는 상황이다.
이준한 인천대 정외과 교수는 “역대 선거 국면에서 이익집단이 노골적으로정치에개입하는 행보를 보이는 것에 여론은 비판적인 시각을 보여왔다”며 “의협은 정치가 아닌 국민들을 설득할 수 있는 정책에서 해답을.
좋겠다는 마음은 가질 수 있겠지만, 그것을 드러내 선거에 직접개입하게 되면 그 후보가 아닌 다른 후보 전체가 등을 돌리고 적이.
전체로부터 버림받게 될 것"이라며 "윤 전 대통령의정치적 발언은 자기 자신을 보호하는 데에 국한될 것이며, (대선후보 경선.
박찬대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
과거 국정원은 대공수사 과정에서 서울시 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과 불법 사찰, 댓글 조작 등 인권침해와정치개입문제가 불거졌습니다.
국정원의정치개입문제는 여러 정권에서 수차례 지적됐지만 문재인 정부 시절인 지난 2020년에야 국정원의 대공수사권을.
이 같은 이 지청장의 발언에 조 시장도 "이 지청장이 지난 추념식에서 내뱉은 부적절하고 비상식적인 노동자 폄훼 및정치개입발언을 강력하게 규탄한다"며 비판을 쏟아냈다.
조 시장은 이날 입장문을 통해 "이 지청장은 참석자들의 강한 항의에도 불구.
임명돼 재직 중인 김상민 전 검사를 지칭한 것으로 보인다.
홍 전 차장은 “과거 국정원이나 안기부(국가안전기획부·국정원 전신)의정치개입은 여러 부서가 참여하는 게 아니다.
수십 명이 참석하는 것도 아니고 어마어마한 국정원의 정보 재산을 한 줌의 몇 사람.
정치검찰의 무리한 행위다라고 해도 비판을 받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동안의 우리나라 검찰이 그런정치개입을 너무 노골적으로 해 오지 않았습니까? 특히 이재명 대표와 저희 민주당에 대해서는 누가 보더라도 한편에 치우친 그런 검찰권을.
퇴임하는 대통령인 줄 알겠다"고 직격했다.
이어서 "파면 이후 윤석열은 자숙은커녕 대선 주자들을 줄 세우며 노골적으로정치에개입해왔다"며 "사저에서도 이런 행태를 반복한다면 죗값은 더욱 무거워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언주 최고위원은 윤 전 대통령을.
이상 망설일 이유가 없을 것”이라며 “헌법재판관들은 명심해야 한다, 헌재는 헌법을 수호하는 기관이지정치적 판단을 하는 기관이 아니다.
헌재가정치에개입하고 있다는 많은 국민의 의구심이 이제 분노로 바뀌고 있다”고 덧붙였다.
- 이전글텔Richdb888 해외선물디비 주식디비판매 카지노DB 로또디비 대출디비판매업체 25.04.28
- 다음글셀퍼럴✅️테더겟✅️ 게이트아이오 셀퍼럴 최대 60% 환급 서비스 최저 수수료 제공 25.04.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