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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4-25 1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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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은 북미강판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라며 “2027년부터 발효될 미국·멕시코·캐나다협정(USMCA) 등을 고려하면자동차강판시장에 대한 전략적 목표 측면에서 의미 있는 결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포스코그룹은 현대차그룹과 업무협약을 맺고 미국.


현대제철 탄소저감자동차강판을 적용한 리어 루프 패널.


ⓒ현대제철 현대제철이 글로벌 완성차 시장의 탄소저감강판공략에 나선다.


현대제철이 튀르키예 완성차업체인 포드 오토산(Ford Otosan)1)과 진행한 ‘포드 투어네오 커스텀' 차량의 ‘리어 루프 패널.


현대제철 탄소저감자동차강판을 적용한 리어 루프 패널 /사진제공=현대제철 현대제철이 올 하반기 탄소저감자동차강판상용화에 나서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현대제철은 튀르키예 완성차업체인 포드 오토산(Ford Otosan)과 진행한 '포드 투어네오.


현대제철이 튀르키예 완성차 업체 포드 오토산(Ford Otosan)과 진행한 탄소저감자동차용강판의 부품 프레스 품질 검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해당강판은 포드 투어네오 커스텀 차의 후면 상단 덮개 패널로 쓰였다.


현대제철 탄소저감자동차강판을.


그 이유는 2024년도 상반기 대비 하반기에 원자재 가격 하락 요인이 있었다.


하반기 흐름은 전체적으로 원료 및 에너지 가격 흐름을 반영해서 다소 상승할 것으로 예상한다”-2025년 1분기.


특히, 기아는 "2030년부터 저탄소 철강을 양산차에 단계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제철은자동차강판에 주력하며 고객사를 다양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현대제철의 글로벌자동차대상 판매 비중은 2024년 현재 19%인데, 2030년.


웨딩박람회


현대제철은 기존 고로(용광로)에서 생산해 공급 중인자동차강판에 대해 동등한 성능을 내면서도 생산 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은 줄어든 제품으로 전환하는 데 성공했다.


현대제철과 포드 오토산 직원들이 탄소저감자동차강판소재를.


환원철 생산 설비인 DRP부터 전기로, 연주, 압연 등의 설비가 완비됐다.


또 현대차·기아를 비롯한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의 전략 차종에 들어가는자동차강판공급을 목표로, 고객사의 탄소저감 소재 니즈에 대응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감가상각비 기준으로 봤을 때 추가적인 자금 부담으로 작용할 수준은 아니다"고 답했다.


현대제철은 미국 루이지애나주에자동차강판에 특화된 전기로 제철소를 지을 계획이다.


원료부터 제품까지 전공정을 갖춘 미국 최초의 전기로 일관 제철소로, 직접환원철(DRI.


를 비롯해 전기로, 연주, 압연 설비로 구성돼 있다.


현대자동차·기아를 비롯한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의 전략 차종에 들어가는자동차강판공급을 목표로, 고객사 탄소 저감 소재 니즈에 대응한 제품을 생산․공급할 예정이다.


현대제철은 미국 철강 시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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