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기된 뒤 사실상 활동을
페이지 정보

본문
/뉴시스 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된 뒤 사실상 활동을 중단했던 배우송하윤이 약 1년 만에 구체적으로 해명에 나섰다.
송하윤측 법률대리인은 2일 입장문을 통해 “그간송하윤배우는 최초 유포자인 오모씨의 주장이 허위임을 입증하기 위한 증거 수집에.
송하윤이 1년 만에 "학폭으로 인해 강제전학을 간 사실이 없다"며 형사고소하자, 오씨는 "무고 혐의로 법적대응을 검토할 것"이라며 재반박했다.
배우송하윤이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지 약 1년 만에 침묵을 깨고 강경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
배우송하윤이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된 지 약 1년 만에 침묵을 깨고 강경한 법적 대응에 나섰다.
배우송하윤이 지난해 불거진 학폭 의혹과 관련해 약 1년 만에 새로 입장을 내놓았다.
의혹을 최초로 제기한 인물을 형사 고소했다고도 밝혔다.
지난해 4월 의혹 제기 이후 1년 만이다.
송하윤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지음은 2일 “학폭 논란에 대해송하윤은 사실이 아님을 밝혀왔으나.
/사진=머니투데이DB 배우송하윤(본명 김미선)이 학교 폭력 가해자란 주장을 둘러싸고 진실공방이 벌어지고 있다.
송하윤이 학폭 논란이 제기된지 약 1년만에 입장을 밝힌지 하루도 되지 않아 이와 관련한 2차 반박문이 나왔다.
배우송하윤학폭 논란에 휘말려 활동을 중단한 배우송하윤이 약 1년 만에 입장을 냈다.
송하윤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지음은 2일 입장문을 통해 “재학 시절 A씨에 대해 그 어떤 폭력을 행사한 사실이 없고, 학폭으로 인해 강제 전학을 간 사실도 없다”면서 최초.
사진l스타투데이DB 배우송하윤(본명 김미선·38) 측이 자신을 둘러싼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대해 본격적인 법적 대응에 나섰다.
폭로자에 대한 형사고소는 물론, 공공기관 자료와 동창생의 진술 등을 통해 “사실이 아님이 명백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2일 오후송하윤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지음 측은 "송하윤배우에 대해 제기된 20여 년 전 학폭 논란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당시 없던 일을 입증.
의혹 제기 1년여 만에송하윤측은 최초 유포자를 형사 고소했으며, 미국 내에서도 추가 조치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송하윤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 이전글구글찌라시 성공할 수 메일 혐오 변경될 때 우선 윈도우 25.07.03
- 다음글연체자대출가능한곳 연체자소액대출 연체자대출이자 연체자대 25.07.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