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페이지 정보

본문
'2025 신제품 런칭쇼'에는 크레모아, 몬테라, 카즈미, 도쿄크래프트, 네이처하이크, MSR 등 국내외 유명 캠핑장비브랜드가 대거 참가하여 신제품을 단독 선공개한다.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
지난 22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25 소비자 추천 1위브랜드' 시상식에서 제주삼다수가 생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이 송형관 제주개발공사 기획총괄(상임이사).
ⓒ제주의소리 제주삼다수가 생수 부분엣더 '소비자 추천 1위브랜드' 타이틀을.
[서울경제] 2016년 론칭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국내 수제버거 붐을 주도한 패스트&프리미엄 수제버거브랜드다운타우너가 강남역 근처에 신규 매장인 강남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다운타우너는 그간 SNS를 중심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한때 ‘국민 화장품’으로 불리며 대중적 인기를 끌었던 케이(K)뷰티 1세대브랜드들이 부활 조짐을 보이고 있다.
미샤, 스킨푸드, 비디비치, 토니모리 등은브랜드재정비와 글로벌 확장을 앞세워 침체기를 딛고 실적이 개선됐다.
이들브랜드는 2000년대 중후반.
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25 소비자추천 1위브랜드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돕기 위해.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3일, 2025년 4월 한 달간 게임 상장사 시가총액 상위 20개 기업을 대상으로 총 1114만 건의.
디웨더 기후 변화 속 새로운 피부 관리 기준을 제시하는 날씨 기반 뷰티 솔루션브랜드디웨더(D:weather)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공식 런칭했다.
디웨더는 연령, 피부 타입에 집중했던 기존 뷰티 산업의 개념에서 벗어나 기온과 습도, 계절 등 '기후' 환경.
전주시 제공 전북 전주시가 농산물 공동브랜드품질 관리를 위한 조례 제정에 나선다.
23일 전주시에 따르면 이런 내용의 '전주시 농산물 공동브랜드사용에 관한 조례안'을 오는 30일 입법예고한다.
조례안은브랜드사용대상자, 위원회 설치 및.
[서울=뉴시스] 무신사가 운영하는 편집숍 '무신사 엠프티(MUSINSA EMPTY)'가 실험적인 디자인의브랜드셀렉션을 확대하며 올해 1분기 거래액이 50%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휴가 성수기를 겨냥한 '럭셔리브랜드페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날부터 7월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패션·뷰티·시계·주얼리·주류 등 전 카테고리 90여개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이전글캐리어사이즈 캐리어크기 대형캐리어 홈쇼핑캐리어추천 홈쇼 25.05.24
- 다음글데일리SNS 인스타 팔로워 사는법 방법 데일리SNS 활용해 25.05.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