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국어교실 행사 포스터(사진
페이지 정보

본문
[서울=뉴시스]세종학당재단, 한국어교실 행사 포스터(사진=세종학당재단 제공) 2025.
한국어 학습앱 '손안의세종학당' 고급과정 출시 [세종학당재단 제공.
온라인세종학당은 외국인을 위한 비대면 한국어 교육 플랫폼이다.
올해 2월 개강한 1학기를 시작으로 올해 총 4학기를 운영하며 ▲녹화.
우즈베키스탄 부하라세종학당전경 대구한의대가 운영 중인 우즈베키스탄 부하라세종학당(학당장 최형우)이 오는 6월 28일~29일 양일간,세종학당재단이 주관하는 제9회세종한국어평가(SKA)를 공식 시행한다.
세종한국어평가(SKA)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세종학당.
한국에서 유학하고, 꿈을 펼치고 싶어요.
” 지난 18일 우즈베키스탄 수도 타슈켄트 한복판에 있는 ‘타슈켄트1세종학당’에서 만난 18세 미하일로프 시린.
그는세종학당에서 한국어를 배우며 한국 유학을 준비 중이다.
체류 외국인 대상 '집현전 한국어교실' =세종학당재단은 오는 15일 '세종대왕 나신 날'을 기념해 10일 서울 경복궁 일대에서 '세종학당집현전 한국어교실'을 운영한다.
국내에 체류 중인 외국인 60명을 대상으로 한국어 수업과 한복 입어보기, 한글 손글씨 쓰기.
한국에서 유학하고, 꿈을 펼치고 싶어요.
" 지난 18일 우즈베키스탄 수도 타슈켄트 한복판에 있는 '타슈켄트1세종학당'에서 만난 18세 미하일로프 시린.
그는세종학당에서 한국어를 배우며 한국 유학을 준비 중이다.
통일문화연구원(이사장 라종억.
세종대왕의 애민 정신에 관해 설명하고 훈민정음 창제·반포의 역사적 배경과 철학적 의미를 소개했다.
150여명의 참석자 중에는세종학당에서 한글 공부를 하는 학생도 다수 있었는데, 한글을 체계적인 원리에 따라 구상했다는 데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문화원 측은.
금융위원회, 국가인권위원회, 국가교육위원회, 원자력안전위원회 등 정부기관을세종으로 이전하겠다고 강조했다.
동시에 한글박물관과세종학당등 학교와 연구기관도세종으로 옮기겠다고 말했다.
두 후보가 적극적으로 공약을 내놓으면서 집값 추가 상승 기대감도.
위원회(인권위, 교육위, 금융위, 원자력안전위, 방송통신위원회)의 국가 기관 추가 이전을 추진하고 한글 박물관과세종학당등 문화기관도세종시에 유치하겠다"고 덧붙였다.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6일세종시 국회세종의사당 부지에서 국회 이전 관련.
- 이전글일본야구중계 마이크로소프트 IOS XE 웹 맨파워그룹의 25.05.21
- 다음글메이저리그중계 공급업체 오프 수 있다는 이점 외 M4 25.05.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